점점 더 많은 방문자가 대화 형 콘텐츠를 갖고 싶어, 그들은 단지, 모양, 손가락을 들어 당신의 웹 사이트에 무언가를 추가 할 싶지 않아요. 그래서, 트래픽 사이트를 증가 객실을 게시판을 추가하거나 채팅 할 수 있습니다.
요약 : 사이트의 변환이 현장 방문에서 가장 중요한 단계를 개선하는, 방문자에게 좋은 상호 작용은 헛된 아무것도 할 수 없습니다.
검색 엔진에 등록 (B)
검색 엔진에 등록 사이트는 모두가 할 것입니다,하지만 아무도 정말이 정말 효과적인지 모른다. 내 경험에 의하면, 우리가 검색 엔진에 사이트에 등록하더라도, 그것은 크게 할 수있는 기회를 사이트의 트래픽을 늘리는하지 않습니다 거기 만 검색, 웹 사이트에 대한 액세스에 검색을하고 만있을 수 있습니다 때 한 번 더 기회가없는 것, 나는 과장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단순히 내가 거기 검색 엔진을 이야기하기보다는, 등록 기술을보고 싶다.
검색 엔진은 야후와 같은 인공 레지스터 둘, 하나로 구분되며, 현재 가장 큰 유형 인 자동 등록, 또 다른. 데이터베이스로의 위치 정보 중 하나 인 등록 인공 이것은 디렉토리가 알 수있는 장점을 갖는다. 콘텐츠는 상대적으로 적은 수 있지만 가능성을 높이기 위해 검색된다. 사이트의 자동 등록이 콘텐츠는 매우 풍부하지만,이 방법은, 탐색은 또한 관련 사이트를 검색 할 것이다. 이 두 사이트는, 우리를 위해, 사용할 수 있지만 몇 가지 트릭을 알고있다.
소후 중국어 여기에, 나는 귀하의 사이트가 중국어 인 경우,이 같은 중국의 검색 엔진 (에 가서 등록하는 것이 좋습니다 것입니다 제안하고 싶습니다. 그것이 많이 발견되는 가능성을 증가시킬 수 있기 때문에 중국어 검색 엔진 사이트있다. 평가 절하 은, 어떤 사람들은 조금 불만족 야후 중국어를 느낄 수 있지만,이 때문에 브랜드 방문자 너무 많이, 대중의지지를 즐긴다. 이 성공적 YAHOO 사이트에 등록 할 때, 기회가 다른 부위보다 더 많이 발견 할 수 있도록하지만, 콘텐츠는 현재, 리치 포함하지. 그러나 우리는 등록 사이트의시 점에 유의해야 한 가지, 우리는 충분히 관심을 가지고있는 키워드 키워드 필터링 및 조사에주의를 기울여야한다.
위에서 언급 한 바와 같이, 검색 사이트 매우 콘텐츠가 포함되어있을 수 있습니다. 우리가 특정 사이트를 검색 할 때 따라서, 그들은 수천을 검색합니다, 더 많은 사이트는 뒤쪽에 매장되었다. 여기에 몇 가지 경험은 언급 할 가치가되어 있습니다 : 상위 10 개 검색 결과가 더 높을 것이다 가능성에 클릭하는 경우에만. 따라서 우리는 위의 검색 사이트에 등록하지만, 뒷줄에 경우에도 때문에 사이트의 순위, 등록 중요한 성공이되었다 개선하기 위해, 그래서 효과가 멀리 떨어져있을 것입니다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이 경우 자동 등록 사이트는 훨씬 더 나타납니다. 이러한 사이트의 순위를 향상시키기위한 연구의 가치 문제이지만, 또한 사이트 홍보 서비스 예선 네트워크는 물론, 가격으로 제공하지만, 우리는 하나의 제을 기억해야한다.
(1)의 META 사용
메타 태그의 역할은 HTML 문서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며, 콘텐츠는 그 페이지에 나타나지 포함. 이 삭제되지 않은 경우에도, 그 페이지의 외관에 영향을 미치지 않으므로 많은 웹 생산자, 라벨 거의 주목있다. META 큰 역할 사이트 키워드를 검색 엔진에 대한 설명을 제공하는 것이다. 검색 사이트 로봇이 귀하의 사이트에 검색 할 때 간단히 말해서, 처음 기술 된 키워드 메타를 확인합니다, 이들 키워드는 데이터베이스에 추가. 따라서, 검색 엔진은 기회의 검색에 증가 메타 태그의 좋은 사용합니다.
메타 태그의 사용은 이것이다 :
metaname = 키워드 CONTENT = 키워드, 키워드
콘텐츠 사무실에서는 이러한 요소를 포함하지 않는 페이지에있는 경우에도 여기에 나와있는 인기 키워드로. 이 작은 느낌이 있지만 "속임수",하지만 그것은 가치 나머지는 우리가 로봇을 속이고 있습니다 안심입니다. 그래서 안심은 클린턴 (클린턴)으로 가장 뜨거운 키워드를 가입 할 수 있습니다. 당신과 같은 사이트의 순위 위치를 개선 할 수 있도록 기술도 있습니다, 우리는 특정 키워드를 반복 할 수 있습니다 :
metaname = 키워드 콘텐츠 = 주식, 주식, 증권, 주식
그러나 지금, 새로운 검색 엔진은 메타 태그에 대한 더 이상 걱정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그기만, 그래서 로봇 마십시오, 당신의 페이지를 스캔하고, 핵심 단어로 가장 흔한 단어 나 페이지의 상단 부분을 발견 할 수있다 메타는 역할을 잃었 있도록 키워드로, 어떻게 할까? 사실, 우리는 로봇 "치트"더 많은 방법을 가지고, 문제가 없다.
모든 사람이 로봇을 포함, 물론, 키워드를 볼 수 있도록 우리가, 한 페이지에 인기있는 키워드에 투입 할 수 있도록 가장 최신의 검색 엔진은 전체 페이지를 스캔 때문이다. 우리는 매우 간단한 페이지, 키가 가해 배경 색상과 일치 할 수있다 안에 키워드를 숨기려고하고 싶다.
더 좋은 방법이 있습니다 : 웹 페이지를 확인하십시오, 우리는이 모든 페이지로 넣어하는 방법에 넣어하는 방법 등이 웹 사이트에 게재 알고있는 키워드는 바로 로봇을 볼 수 있습니다. 우리는 키워드를 설정하는 위의 두 가지 방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 가장 완벽한 가능한 로봇, 최고의, 가장 인기있는 키워드를 제공 할 수 있기 때문에,이, 가장 좋은 방법은 우리가 당신의 사이트에 연결, 연결을해야 기억이 페이지는 않았습니다 사람들은 참조하십시오.
교환 (2) 광고
광고 교환은 많은 사이트에서 사용하지만, 심지어 광고와, 나보다 많은 방문자를 가지고있다. 그 이유?
첫째, 우리는 현재 가장 큰 광고 교환되는, 즉 개인 사이, 첫 번째 광고 교환 봐. LOGO 많은 개인 사이트 교환은, 그 연결을 설정하기 쉽다. 불행하게도, 역할을하지 않은 일부 연결은 많은 개별 사이트 여러 첫째 조건, 상당한 양에 대한 액세스를 제안, 둘째, 가정 교환. 물론이 방법은 권리입니다. 개인 사이트 교환에 연결되어있을 때 저자의 경험으로는, 상대방 대신 집의, 아주 이상한, 다른 교환 로고의 수를 포함 페이지 링크, 내 로고 링크 페이지를 넣어, 내가 예상 마찬가지로, 거기에서 아무 방문자. 그래서, 몇 일 후, 나는 위의 두 조건을 제기, 효과가 정말 좋다.
다음으로, 소위 상업 교환이 국내의 많은이 같은 서비스를 제공 할 수있다, 외환의 규칙은 매우 공정 표면에 매우 간단합니다, 난 당신을 생각 나게하는, 당신에게 더 이상 속임수가 없다 가장 인기있는 광고 교환 사업 중 하나를 선택, 이것은 매우 간단한 기술,하지만 아무도 관심이다.
보상을 적립
우리 둘째, 첫째, 어떤 순서가 결정되는 하나의 보상을받을 수 있도록 일부 조직 일부의 기회를 제공해, 참가자가 처음에 원이 CCTV가격 노출을 증가되며, 이는 사이트와 일치 홍보 전략, 더 많은 사람들이 당신을 알 수 있도록, 좋은 보상이 당신에게 더 많은 기회, 현장 방문 또는 무엇이든을 줄 것이다 얻을.
그들은 당신이 노출 더 많은 기회를 가질 수 있기 때문에 상을 수상 아마 신문, 잡지 또는 TV에,이 상, 우리는 그것을 얻기 위해 싸워야에, 더 매력적으로 대규모 조직을, 주어진 심지어 경우 그들은 거기에 당신을 위해 항상 작은 기회이기 때문에 불능 한 첫 번째 얻을 수 있지만합니다.
네트워크에 관해서는, 우리는이 활동이 많은 것이 아니라 한 존재로, 당신은 내가 조금 어려운 느낌에도 불구하고, 참여하고 있지만, 이러한 웹 생산 경쟁, 네트워크 지식 경쟁으로 더 많은 네트워크 관련 활동에 참여하는 경향이 있지만, 그냥 해, 항상 약간의 수확이있다.
5 체험
거기에 더 많은 경험이며, 그들은 단지 간단한 연습이 필요합니다, 당신은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그것을 시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