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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24이 책에서, 펑 유란은 새로운 리얼리즘, 새로운 리얼리즘의 철학적 신념을 설립하여 신 유교와 결합하기 시작, 고등학교 교과서 사용과 같은 "삶의 철학"을 썼다 [6]  .
철학의 중국 역사의 징계에 대한 교과서로 대학이 크게 기여했다 후 1931, 각각 1934, 다음 책은 "중국 철학의 역사를"완료 [6]  .
1937 년, 그는 국가 철학 "과 다른 기사에서"철학과 논리 ","발표 [10]  .
1939에서 1946, 행 펑 유란 7 년은 6 권의 책을 출판의 기회가 책을 쓰기"라 ". 새로운 일에", "새하여 철학"(1937), "교육의 새로운 세계"(1940) (1940), "새로운 원숭이"(1942), "새로운 타오"(1945), "새로운 지식의 소개"(1946). "으로 6 권의 책 ", 봉 유 - 랜은 중국의 가장 영향력있는 철학자했다 시흥,안산케이블 용인시 이천시유선방송 안성시(반월동 본오동 사동 장하동 장상동 수암동 사사동 건건동) 그를하고, 과학의 새로운 이데올로기를 만들어 [6]  .
1950 년대와 1960 년대 전환에 - 이안의 학술 사상 [6]  . 새로운 중국의 창립 후, 펑 유란 중국 철학의 마르크스주의 역사의지도로 시작, 새로운 수용하여 마르크스주의를 포기. "중국 철학의 새로운 역사"처음 두 볼륨, "중국 철학 논문 두 세트의 역사", "중국 철학의 역사 논문집", "예비 중국 철학 역사 자료의 역사의 저자", "검토 4 년"일곱 "중국 철학의 새로운 역사"의 볼륨과 다른 책 [6]  .
곧 끝날 것, 고통은 일시적 멸망하지 않습니다 중화 민족의 문명의 오천년의 중후 한 근거가, 오늘의 승리, 중국의 국가와 시간의 문화 르네상스 : 그는 굳게 믿고있다! 그것은 부지런히 중국 전통 문화를 구성하는 데 전념, 쓰기에 집착 펭 더 많은 지식을 공부하고, 강한 믿음의 미덕입니다. 1939 년 - 1946, 출판 6 권의 책은"전체 "새하여 이념을 구성한다. 란 '식스 딜라이브 의미에서의 책은, 자신은 "새로운 원숭이는"분명히 서문에서 언급 한 "'세계 심장 들어, 팔곡동 월피동 성포동 부곡동 양상동 이동 일동 안산 상록구 운명을 열고 영원한 평화를위한 자신의 비밀을 따라 산으로 이동 '이 철학자 또한해야한다. 국가 상태, 값이 차례로 계속해야 할 때 사람, 사람들, 대연 회장, 국제 인간 바벨은 시흥케이블방송 제시 과거에 도달, 명나라 성도와 외부 왕은 누가, 어떻게 끝이 자유롭게 자신의 의견, 내가 생각 할 수 있습니다 스테이트 드라이브는 평화를 위해, 나는 아니지만 마음과 욕망? 거의 조원으로 정착. 수있는.이 "새로운하여 "새로운 것은 이론", "새로운 세계 교육"을 배울 연 기꺼이, 외국인, 그리고 책에 의해 실행 또한 위해. "이것은 완전히 펭 그랜드 야망과 깊은 열망을 보여줍니다. [9]
중국에 반환
전쟁, 철학과의 남서부 관련 대학 교수 및 학장 동안. 1946 전쟁의 남서부 관련 대학의 용해, 청화 대학, 북경 복귀, 미국은 1946 폰에해야 펜실베니아 대학 의 강의 간행물 동안 조립 객원 교수로 초대 년 "중국 철학의 간략한 역사"책은 용인시유선방송 회사에 의해 출판. 1947 년 해방 전쟁 승리 랜의 새로운 중국 대부동 선부동 원곡동 원곡본동 호수동 고잔동 화정동 풍도동 선감동  중국 - 미국 외교 관계의 설립을 두려워은, 그러므로, 친구와 가족 숙박을 거부, 과감 조국으로 돌아갑니다. [11]
선출 학회 회원
1948 년 가을, 봉 유 - 랜을 반환 한 후, 난징 (南京)으로 선출 된 중앙 연구원의 학회 회원 및 회의 위원의 연구원으로 선출되었다. 초기 1949 년, 펑 유란은 현재와 기능을 사임하고, 또한 인 중국 과학원 또한 중국 철학 및 상임위원회의 사회 과학 계열에 선임되었다, 철학 연구소, 중국 철학의 역사의 머리, 또한 다섯 번째, 네 번째, 세 번째, 용인시케이블 방송 두 번째로 선정 된 , 여섯 번째 CPPCC 전국위원회 회원들과 네 번째 전국 인민 대표 대회. 그러나, 학술, 랜의 매우 부드러운 없습니다. 1950 년 단지 해방, 그의 비판에서 시작됩니다 철학합니다. 생각의 개혁 운동, 그리고 나중에 이전의 초기 해방에서 안티 우파 캠페인 의 펑 유란 모두 정면을 부담. 아이디어뿐만 아니라 같다 이상 주의자 를 대표하고 사람들의 반복 비판으로 분류 된 반동 학술 권위 와 비판과 고통의 초점이된다. 대부남동 대부북동 대부동동 초지동 목내동 원시동 성곡동 신길동 와동 고잔동 안산 단원구 1956 년 그는 중국 사회 과학원의 상임위원회에 선임되었다.
문화 혁명의 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