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티브로드방송

서울,부산,강서구케이블방송 사하구 수영구유선방송 남구/티비


그는 다음과 같은 결론에 도달 :. 미스터 봉 "소련이 모두 지옥이나 천국 낙원이지만, 인간 사회의 변화, 그리고이 앞에 사회의 낙원으로 이어질하지만,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느낌보다 실제가 아닌 어떤 편견이다. 그는 또한 수평 비교를 통해, 다른 결론에 도달 : 봉건 사회 "엄청나게" 자본주의 사회 "존경 부자에 대해"사회주의 사회 "현명한 존중." [9]
시험은 체포
귀국 후, 자신의 경험에 따라 봉 두 공식 발표했다. 지식 한때 소련에 대해 이야기 또 다른입니다 " 진나라와 한나라 의 역사 철학은"제목에, 앞으로 넣어 역사 유물론 ,은 "다섯 가지 미덕에 새로운 3 시스템"의 기본 요소로 특정 아이디어를 사회적 존재가 사회적 의식을 결정에 초점을 맞추고 사회 의식이보기의 사회적 존재 지점에 서울,부산,강서구케이블방송 사하구 수영구유선방송 남구/티비 반응이 강의는 공식 의심과 분노를 불러 일으켰다. 정치 용의자가 체포로서 월 하순는 11 월 초 1935, 그는 심문, 국민당 정부 경찰에 의해 명중되었다. KMT 이동이 난리 나라를 발생, 사람들은 항의했다. 국가의 민주 세력을 강제, 펭 후 발표 며칠 리뷰에 수감되었다. 이 사건의 경우, 루쉰 "봉 유 랜으로 행동, 당신은, 당신이 다른 사람을 추론 할 수 잡히고 싶다."이 사건은 또한 상당한 폰 충격이지만, 그는 발생하지 않았다 씨 쩡은 서신에 화가 나서 말했다 국민당과 휴식,하지만 더주의 길을 선택했다. [9]
과학의 혁신
1,937에서 1,946 사이 키 년대 랜의 학문적 경력, 여기에서 만든 법학의 새로운 시스템입니다.
1937 루 거우 차오 사건 펑 유란 언어 후면하지만 한창 사하구케이블방송 전쟁의 발발,하지만, 국가의 심장, 그리고 비참한 기분이 좋은 이유와 자주 중화 민족의 티브로드 생존과 후. 장사는 쉼터에, 그는이시를 썼다. "2 년 덕분에 주홍 장 음과 사원, 당나라 홀이 수영 할 수 천 년 동안 남월의 . 귀, 국가 너무 어둡다"만져서 우려의 운명에 대해 그 ! 5 월 1946 년과 임무의 남서 단의 총회, 펑 유란 남서부 관련 기념비 비문을 썼다. 웅대 한, 목적과 스 미르 노프 문학적 재능을 비문, 미국의 역사 남성 텍스트, 20 세기했다. 란의도 자신의 텍스트 값은 나중에 회상 "30 년 이상 전에 대한 작성이보기에 이전 작물, 지식이 문서가, 감정을 가지고, 운동량이, 수사학, 음절, 식스 왕조의 리 유의 부산사하구유선방송 문장이 있습니다. 당나라와 송 산문. 나는 중년의 고전 텍스트는이 기간 이후,이 또한 파테와 그의 동류의 순서에서 선택이었다, 그러나 거의 거기에, 오늘 윤을 변경합니다, 그것은 자신의 학생들과 감정에 없습니다. 오늘 다시 읽기 감정의 부서에서 실시하고 있습니다. " [9]
책을 쓰기
1921 년의 "뉴 웨이브"잡지에 "베르그송의 철학 방법을"출판 "인도 타고르의 대화 (무엇 문명 비교)"및 기타 용지 [10]  .
1923 년, 그는 ( "뉴 웨이브"3 권, 2), "중국은 더 과학 --- 중국 철학 및 그 결과의 역사에 대한 설명이 없습니다 이유는"( "국제"는 베르그송 <노력>에서 "출판 윤리 저널 "32 볼륨 3 호),"이론 "웨스트"(솔루션에 수영구케이블티비 중국과 서양 문화와 국가 주석을 읽을) "("예술 "볼륨 3, 10),"리앙 <문화와 철학의 물건> "( 컬럼비아 대학 "철학 잡지"19)과 다른 기사 [10]  .
은 "이상적인 삶의 비교 연구"를 1923 년 여름, 펑 유란은 (일명 "하늘과에 손실")는 컬럼비아 대학 대학원 박사 응답자을 통과 철학 박사 학위를 받았다. 박사 학위 논문 작성 방향을 따라 가을에 귀국 한 후 "모든 태도." [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