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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892 년에 쓴 최 초의 회곡인 《홀아비의 집 widower's Houses》은 입 센의 작풍으로 번먼가의 횡천면 화개면 청암면 진교면 적량면 옥종면 부동산을 소유한 특권층의 위선적 인 양 심과 시 정 부의 부패 를 고발하고 있 다. 1917년의 《통한(通恨)의 집 Heartbreak House》은 2차대 전 이전의 사람들의 진주유선방송 하동케이블 서경방송 지역tv티비 사고와 충동을 진 지하게 해부한 작품이 나 그 주조(主調)는 다분히 냉소적이고 등 장인물들은 비정 상적 요소를 많이 내포하고 있다, 쇼의 사회 비 판은 경래하고 발랄한 회극에서 보다 잘 나타나 있다. 그는 인물 들을 외곽에서부터 관찰한다. 그의 작품은 사실주의의 데두리 를 유지하고 있으나 그에게 있어 회곡작품이란 논쟁을 위한 수 단이 기 십 상이다, 《무기 와 인간 Arms and the Man》(工8")은 전쟁 에 대한 낭만적인 관념과 소위 전쟁 영웅에 대한 통박이다. 《인간과 초인간 Man and superman》 ( 1903) 에서는 무엇 보다도 인 격 주체 로서의 여 성상을 부각시키고 있다. 쇼 자신 그의 작품이 가진 인 위성을 인식하고 공연에 있어 가능한한 사실성을 중시할것을원 했다. 혜택획득사회비판이라는 주제가 자칫 회극성의 진주케이블방송의 과도한표출속에 묻 혀버릴 위험성이 있기 때문이었다. 

사실주의 극작가들은 주로 현재 에 관심을 두었다. 그리고 인간의 모든 체험영역에서 작품의 소재를 이끌어냈으며 특히 지금까 지 잘 다루어지지 않던 소재를 즐겨 택했다. 일상적이고 평범하고 또 추악한 현실이라 할지라도 작품의 소재가 될 수 있었다. 사실주의가 갖는 블래하고 충격적인 경향도 여기에서 유래한다. 반며에 사실주의 작가들은 연극성을 무대에서 추방하기 위하여 때로 격렬한 극행위를 직접적으로 표현하기를 끼렸다. 예를 들자 면 헤다는 진주케이블tv 하동유선방송 서경지역케이블티비 권총살을 하기 전에 커랜 뒤로 가서 숨는다. 《갈매기 》에서 트레예들레프는 무대 밖에서 재살을 한다. 사실주의 극의 북천면 방화리 사평리 직전리 옥정리 화정리 인물들은 독특한 문학적 혹은 무대적 언어를 사용하는 대신 교육 정도와 환경 에 알맞는 일상어 를 사용한다. 초기 사실주의 극에는 간흑 독백이나 방백을 사용한 예를 볼 수 있지만 이런 것들은 부자연스런 표현방법으로 곧 배척되었다. 대화 역시 치밀하게 미리 작성된 것처럼 술술 거침없이 흘러나오는 것 이 아니라 간혹 더듬기도 하고 대화의 목적이 불분명한 것처럼 보이기도 하는데 무대 밖에서 얻어지는 인물들 간의 대화에서 특히 잘 나타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