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T스카이라이프

경주시 영천시 경산시 쿡티비스카이라이프가입 증평 괴산 보은 올레tv신청

두 번째 원정수정왕과 황제가 찾은 땅과 부를 차지하기를 열망하는 것은 콜럼버스에게 과거로 돌아 가기를 명령했습니다. 17 척의 선박과 1,200 명의 승무원이 5 개월 이내에 완공되었습니다. 현지 경주시 영천시 경산시 쿡티비스카이라이프가입 증평 괴산 보은 올레tv신청 유럽에서의 식민지 원정은 원정대에서 파견되어 가장 큰 원정대가되었다. 콜럼버스는 그의 형제 드로고에게 조수를 데려갔습니다. 이 탐험의 목적은 지역  가격 스카이티비 올레tv 스카이HD 원주민들이 돌아갈 수 있도록 콜럼버스의 영구 식민지를 건설하는 것이지만 쿠바가 실제로 아시아의 일부인지 여부를 이해하는 것입니다.

항해는 처음과는 다르며, 함대가 경적 반주에 있으며 카디스 항의 항구에서 위엄있게 모습을 드러냅니다. 그리고 강가에있는 작은 마을에서 처음으로. 그것은 1493 년 9 월 25 일이었다. 함대가 너무43.일단받고 작은 마지막 세트보다 더 남쪽으로 향하고, 카나리아 제도에서 밖으로 설정 한 후 인도를 찾으려면, 섬의 몇 가지 큰 히스 파니에 경주시스카이라이프신청 위치한 남동을 자극했다. 11 월 3 일이 일요일이었다 일요일 스페인어입니다 그들은 섬의 아름다운 풍경을 볼 수있는 날이, 콜럼버스는 섬의 이름으로 도미니카을 넣어 때문에, (일요일 이탈리아어) 도미. 이 깃발 콜럼버스는 카리브 해 크루즈 섬의 작은 앤 틸리 스 중앙 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콜럼버스의 주력 섬에 머문 후, 함대는 계속해서 북쪽으로 진입했으며 곧 화산섬 인 과들루프 섬 에 착륙했습니다 . 여기, 승무원들은  kt스카이쿡티비 스카이tv 아파트지역 설치 신청 지역의 사람들이 사람들을 먹는 버릇이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들이 맛있는 파인애플을 처음 맛보기 위해 왔습니다.

북쪽 항해에서 함대는 세인트 키츠 , 레돈다, 안티구아, 몬세 라트보는혜택 , 네비스 등 일련의 섬을 거쳤습니다 . 이들 섬의 대부분은 콜럼버스 출신입니다. 1993 년 11 월 13 일, 함대는 영천시 스카이라이프 세인트 크로이 섬 (St. , 14 세) 에서 멈추고 첫 번째 무력 충돌이 그들과 가버 리안들 사이에서 발생했습니다. 푸에르토 리코의 남부 해안을 따라 긴 버진 제도 를 통해 함대 . 1393 년 11 월 22 일, 모나 해협을 지나 마지막에 상륙 한 함대 인 앞에 나타났습니다.11 월 28 일에 함대가 다나 비다 드에 도착하여 요새가 타오르다는 사실을 알게되었고 거기에 머물러있는 사람들은 아무런 흔적도 없었습니다. 금 광산에 가지 않은 금광을 파 내려고 이곳에 주둔했던 콜럼버스 원주민은 약탈과 강도, 토착민의 섬을 분노하게 한 여성의 직업으로 가득 차서 모두 그들을 죽였다.